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괴산군청

통합검색

검색 통합검색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민원안내 일반민원 민원서비스제도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FAX민원 발급제도를 통해 원거리 행정기관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가까운 행정기관, 농협에서 필요한 민원서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민원인이 증명·처리기관에 직접 찾아가지 않고도 가까이에 있는 다른 행정 기관(농협 포함)에 민원을 신청하고 원하는 행정기관에서 처리결과를 받아볼 수 있는 제도로 정부24(http://www.gov.kr)내에 별도로 구축한 "어디서나 민원처리시스템"을 이용하여 접수 또는 교부하는 민원처리 제도입니다.

신청절차

  • ① 가까운 행정기관을 방문 또는 전화로 신청해주세요.
  • ② 직접 정부24(http://www.gov.kr)를 통해 신청한 뒤, 지정한 행정기관에서 그 민원서류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대상민원 (118종)

  • 인터넷, 창구(행정기관 방문), 전화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전화신청 대상민원(13종)

  • 대상민원 : 토지이용계획확인원, 지적(임야)도, 토지(임야)대장, 건축물관리대장, 경계점좌표등록부등본, 개별공시지가확인, 개별주택가격, 공동주택가격 확인 등
  • 처리부서 : 신속민원과 일반민원팀(043-830-3486)

배너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