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특산물브랜드
홈
괴산소개
괴산소개
괴산의 상징
농특산물브랜드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농특산물 브랜드마크 입니다.](/site/www/images/contents/specialties_brands.png)
브랜드마크는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감동, 청정, 신뢰’와 함께, 정직하고 올바르게 자란 고품질 농특산물의 본질을 담아 뿌리와 씨앗을 상징하는 굵고 단단한 명조체로 표현한다.
- 심벌 및 서체의 맺음돌기에 표현된 ‘산’ 형태는 준고랭지이자 괴산군 ‘산’의 모습을 강조하며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자란 괴산 농특산물의 자부심을 의미한다.
- 길고 넓게 확장된 ‘ㅇ’ 의 표현과 크기가 확장되는 두 개의 산봉우리는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전달하는 자연의 풍미와 감동의 울림을 상징한다.
엠블럼
- 엠블럼은 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전달하고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기능을 한다. 적용 시 제시된 안 중 효과적인 안을 적절하게 선택하여 활용한다.
그래픽 아이콘
- 그래픽 아이콘은 브랜드마크 등 공식적인 표시와는 달리 별도로 디자인된 요소이다. 각종 응용매체에 브랜드의 이미지를 보조하고 적용매체의 품위를 높이며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보조적인 역할을 한다. 적용 시 활용되는 아이템의 성격에 따라 담당부서와 상의 후 선택하여 사용하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