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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위생행정서비스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글의 상세내용

2001 위생행정서비스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글의 제목, 분류, 작성자, 내용,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01 위생행정서비스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분류 보건소
작성자 보건소
작성일 2001-09-12
조회수 2827
위생행정서비스의 개선 및 질적 향상을 위하여 2001년도 위생행정서비스 이행표준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아 래 ○ 조 사 대 상 : 식품관련 민원인 및 일반주민 ○ 조 사 내 용 : 총9개항목 ○ 고 객 의 견 : 4건(잘된점1건, 건의3건) ○ 설문조사내용 분석 - 설문조사서 배부수 : 500부 - 설문조사서 회수수 : 326부(65.2%) ㅇ 민원업무 협의시 1회 방문으로 민원을 해결한 경우가 89%의 만족도를 보였고, 담당직원부재시 업무처리 및 연 락에 대한 만족도는86%이고,위생관련영업소 지도단속시 명예감시원과의 합동지도 단속시 투명성과 효율성에 대 한 만족도는 85.2%로 나타났고, 지도단속 공무원의 단속 시 마찰없이 원만하게 단속업무를 처리하는데에 대한 만 족도는 82.8%가 만족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ㅇ 반면에 부정·불량식품 신고에 대하여 신고 경험이 있 는 고객은 소수에 불과하고 또한 일반주민들중 위생행정 서비스에 대한 인지도가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ㅇ 설문의 내용이 식품관련 민원인과 일반주민을 한꺼번에 조사한 관계로 고객들의 혼선을 불러 일으켰으며 질문 의 내용이 정확하게 전달되지 못한 것으로 분석됩니다. ○ 향후대책 - 위생행정 업무 담당자에 대한 서비스 교육을 지속적으 로 실시하여 잘못되었거나 불편을 느끼고 있는 사항에 대하여는 다시 반복되는 일이 없도록 개선해 나갈 것이 며 - 고객의 건의 사항에 대하여는 면밀한 검토를 통하여 위 생행정에 반영하도록 하겠으며 본 설문조사를 통하여 고 객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를 파악 분석하는 좋은 계기 가 되었습니다. - 앞으로 위생행정 업무 추진에 가일층 분발하는 밑거름으 로 삼아 괴산군의 발전과 고객 여러분의 건강 증진 및 식품 문화 향상에 기여하고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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