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열린마당 보도자료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괴산군4-H연합회 경서연 부회장, 제46회 충청북도4-H대상‘대상’수상 글의 상세내용

괴산군4-H연합회 경서연 부회장, 제46회 충청북도4-H대상‘대상’수상 글의 제목, 작성자, 파일,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괴산군4-H연합회 경서연 부회장, 제46회 충청북도4-H대상‘대상’수상
작성자 농업기술센터
파일
괴산군4-H연합회 경서연 부회장이 지난 18일, 충북지역개발회가 주최하고 한국4-H충청북도본부가 주관한 ‘제46회 충청북도4-H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경서연 부회장은 한국농수산대학교 대가축학과를 졸업한 뒤, 괴산군에서 한우 사육을 시작했다. 2020년 괴산군4-H연합회에 가입한 이후에는 각종 청년농업인 행사와 괴산고추축제 등 지역 행사에 적극 참여하며, 투철한 사명감과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지역 발전과 단체의 화합에 기여해 타의 모범이 되고 있다.

수상 소감에서 경 부회장은 “급변하는 농업환경 속에서 청년농업인으로서 창의적인 영농활동을 통해 지역 농업과 농촌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괴산군4-H본부 김종화 씨(충청북도4-H본부 부회장)와 괴산군4-H연합회 한대희 회장도 충청북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한편, 4-H운동은 명석한 머리(Head), 충성스러운 마음(Heart), 부지런한 손(Hand), 건강한 몸(Health)을 의미하는 네 가지 이념을 바탕으로 한 세계적 청소년운동이다. 특히 청년농업인 중심의 영농4-H회는 우리 농업과 농촌사회를 이끌어갈 전문농업인으로서의 자질 함양을 목표로 하고 있다.
[농업기술센터] 보도자료의 이전글, 다음글

[농업기술센터] 보도자료의 이전글, 다음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한국생활개선괴산군연합회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진행
다음글

관련누리집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