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주의사항

온라인 예약 회의실 예약 주의사항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1. 시설 사용 시 주의사항

  • ① 시설물이 파손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고 파손 시 원상복구의 책임을 묻겠습니다.
  • ② 시설물을 이전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 ③ 시설물 이용 후 정리정돈과 쓰레기 수거를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④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육 및 지도를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⑤ 미풍양속과 공공질서를 해치는 행위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⑥ 자연을 훼손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2. 사용허가의 취소

  • ①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사용이 불가능한 때
  • ② 시설 또는 설비의 관리상 지장이 있다고 인정될 때
  • ③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사용신청을 하였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