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홈
온라인 예약
회의실 예약
주의사항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1. 시설 사용 시 주의사항
- ① 시설물이 파손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고 파손 시 원상복구의 책임을 묻겠습니다.
- ② 시설물을 이전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 ③ 시설물 이용 후 정리정돈과 쓰레기 수거를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④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육 및 지도를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⑤ 미풍양속과 공공질서를 해치는 행위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⑥ 자연을 훼손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2. 사용허가의 취소
- ①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사용이 불가능한 때
- ② 시설 또는 설비의 관리상 지장이 있다고 인정될 때
- ③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사용신청을 하였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