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지역의맛

어메니티 자원 지역의맛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해당 게시글에 게시된 모든 사진 자료를 변경하거나 사진자료를 이용한 2차적저작물 제작을 금지합니다.
[자료저장소] 상추 옥수수의 상세내용

[자료저장소] 상추 옥수수의 자원명, 분류, 지역,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추 옥수수
분류 우리지역인물 > 귀농인
지역 아성리
내용 고객 관리 어떻게 할것인가?  
한번 맺어진 소비자님들은 평생 가족과 같은 고객임을 명심하여야 한다. 어떤 상품의 고객이라 할지라도 부동적이라 할 수 없는 것이므로 지속성을 유지하기 위하여는 고객 관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를 고민 하여야한다.      
1). 생산자와 소비자 간의 두터운 신뢰를 쌓아야 한다.   신뢰를 쌓기 위하여는 택배 문제 라든지 농산물의 품질 등이 문제를 들 수 있다. 상품에 리콜이 걸렸을 적에는 신속하게 대ó하는 순발력을 가져야한다. 예를 들어 그 어떤 농산물이라도 나는 ((꽤 좋은 농산물))을 보냈는데 소비자가 맘에 들어 하지 않으면 이미 그 농산물을 그 어떤 말로라도 회유. 또는 변명을 늘어놓는 다고 하면 그 순간부터 신뢰가 깨지고 있다고 봐야한다.
sum_05(1).jpg
첨부파일 file sum_05(1).jpg 뷰어보기

관련누리집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