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유틸메뉴

괴산은 지금

소통,참여 괴산소식 괴산은 지금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2017 괴산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글의 상세내용

2017 괴산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글의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내용,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7 괴산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작성자 행정과
작성일 2017-12-18
조회수 959
괴산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안병철)는 18일 괴산문화예술회관에서 나용찬 괴산군수, 김영배 괴산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 자원봉사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괴산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기념식은 지역 곳곳에서 자원봉사 활동으로 소외된 이웃에 희망을 등불을 밝혀준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위로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소네 색소폰 연주를 시작으로 자원봉사 활동을 통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 온 괴산군여성단체협의회가 최우수 단체로, 청안면 자치봉사회 신옥순씨 외 21명이 군수 표창을, 장금옥씨 외 3명이 군의장 표창을, 중앙교회 홍일기 목사 외 9명이 자원봉사센터장 공로패와 표창패, 감사패를 받았다.

나용찬 괴산군수는 격려사와 함께 군정 주요업무에 대한 설명을 하면서 "천사의 마음을 가진 자원봉사자들이 계시기에 우리 사회는 따뜻하고 밝아진다. 지난 여름 우리군에서 발생한 수해피해시 자원봉사자분들이 만들어주신 기적을 보았다"고 말했다.

기념식에 이어 정종철 개그맨을 초빙해 "자원봉사 참, 잘했어요"라는 주제로 특강이 이루어 졌다.

한편, 괴산군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자 모집 및 교육, 사랑의 반찬나누기, 지역행사 봉사, 사랑의 연탄성금모금 및 나누기, 가족봉사단, 자원봉사 릴레이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2017 괴산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이미지1
2017 괴산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이미지2
2017 괴산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이미지3
2017 괴산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이미지4
파일
[괴산군청] 괴산은 지금의 이전글, 다음글

[괴산군청] 괴산은 지금의 이전글, 다음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괴산군새마을지도자 한마음가짐대회
다음글 이장협의회 월례회의

배너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