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유틸메뉴

괴산은 지금

소통,참여 괴산소식 괴산은 지금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괴산청년회의소(JCI) 회장 이.취임식 글의 상세내용

괴산청년회의소(JCI) 회장 이.취임식 글의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내용,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괴산청년회의소(JCI) 회장 이.취임식
작성자 행정과
작성일 2017-12-14
조회수 154
괴산청년회의소, 제46.47대 회장 이취임식 가져이재열씨 제47대 괴산청년회의소 회장 취임

​충북 괴산청년회의소는 12일 오후 제46대 양일환 회장, 47대 신임 이재열 회장의 이취임식을 가졌다.이.취임식에는 나용찬 괴산군수, 김영배 군의회의장, 및 유관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하여 축하했다."도전하는 젊음, 행동하는 청년, 꿈이 있는 괴산 JC" 슬로건 아래 괴산청년회의소는 사랑과 봉사정신으로 소외받는 이웃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실천 해 오고 있다.

이날 행사는 환영사(이임사), 격려사, 축사, 표창 및 공로, 우정패 수여, 및 뺏지 수여, 2018년 회장단 입장, 취임사 순으로 진행되었다.2018년 회장단은 회장 이재열, 상임부회장 박찬석, 내무부회장 김건태, 외무부회장 최우선, 감사 조경진, 이현민 씨가 각각 맡았다.양일한 회장은 이임사에서 "2017년도를 돌아보면 사랑의 쌀 나누기 운동, 사랑의 헌혈운동, 행복 봉사릴레이를 통한 신규사업을 창출했다"며 " 이같은 사업을 할 수 있었던 것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활동과 열정 및 노고가 있어 가능했다"며 소회를 밝혔다.

나용찬 군수는 축사에서 "변화와 발전의 기로에 놓인 괴산군은 미래의 괴산을 책임질 jc회원들이 있어 앞날은 매우 밝다"며 "비젼을 가진 괴산JC회원들께서 괴산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달라"고 부탁했다.

"괴산jc 힘으로, 청년의 도전, 청년의 변화" 를 슬로건으로
이재열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JC회장의 막중한 임무를 맡겨주신 것 또한 영광이다"며 2018년 임원진들과 함께 더 큰 괴산jc 더 발전하는 jc 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신임 이 회장은 "삶이 점점 어렵다고 청년들이 도전보다는 안주를 택하고, 행동하기를 주저하고 있는 이 때, 괴산JC는 '도전하는 젊음, 행동하는 청년, 꿈이 있는 괴산JC'라는 슬로건처럼 먼저 앞장서서 행동하고 도전하며 회원들과 하나되어 꿈을 나누는 리더가 되어 한층 더 발전하는 괴산청년회의소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괴산청년회의소(JCI) 회장 이.취임식 이미지1
괴산청년회의소(JCI) 회장 이.취임식 이미지2
괴산청년회의소(JCI) 회장 이.취임식 이미지3
괴산청년회의소(JCI) 회장 이.취임식 이미지4
괴산청년회의소(JCI) 회장 이.취임식 이미지5
괴산청년회의소(JCI) 회장 이.취임식 이미지6
괴산청년회의소(JCI) 회장 이.취임식 이미지7
파일
[괴산군청] 괴산은 지금의 이전글, 다음글

[괴산군청] 괴산은 지금의 이전글, 다음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괴산군수 관사 개방 행사 및 전통혼례식
다음글 괴산군새마을지도자 한마음가짐대회

배너모음